본문 바로가기

들마/배

야마구치 토모코 짤털⭐️

 

 

이름: 야마구치 토모코 (山口智子)

출생: 1964년 10월 20일

내가 요즘 닮고 싶은 여배우 1위 토모코 언니ㅠㅠ

언니가 신인때 <준짱의 응원가> 찍을 무렵의 사진이다.

근데 이 언니 생긴 건 너무 귀염귀염인데 키가 무려 170이나 된다. 불공평해!!!! 이게 나라냐ㅠㅠㅠ

29세의 크리스마스 때.

별빛 눈물 또륵 흘러도 언닌 이쁘다...

롱바케 미나미ㅠㅠㅠ

사실 첨 봤을때는 기무라에 비해 비줠이

평범한 여배우라고 생각했었는데

나중엔 이 언니한테 치여서 허우적거렸다는...

하여튼 언니 얼굴 오밀조밀 너무 예쁘고

성격도 쿨해서 존멋ㅠㅠ

이제부터 중년 토모코 언니 화보짤들ㄱㄱ

현재 내 배경화면ㅋㅋㅋㅋ

늘씬빠꿈해서 뭘 입어도 태가 남.

예쁘게 나이드는 토모코

이 언니처럼 늙고 싶다...

드라마 <마음이 부서지네요>때

키코랑 찍은 사진들.

최근 숏컷한 토모코짱.

숏컷도 넘나 잘 어울리는 것...

요즘 중년여성들이 미용실 가면 다 토모코컷으로

잘라 달라고 한다매(???)

나츠조라 오카다 마사키랑.

트위터에서 줍줍한 나츠조라 토모코.

분위기로 보아 마지막씬인거 같음ㅠㅠ

이 언니는 진짜 어떤 스타일링도 다 소화시켜버리네.

나 진심 어느 한 사람한테 이렇게 호감 뿜뿜한 거

너무 오랜만이야...그러니까 언니 제발 이 비주얼로 열일해줘요. 기왕이면 중년 로맨스로 한편 ...ㅎㅎ

'들마 >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기무라 타쿠야 리즈시절 짤털⭐️  (0) 2019.09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