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들마/배

기무라 타쿠야 리즈시절 짤털⭐️

 

이름: 기무라 타쿠야 (木村 拓哉)

출생: 1972년 11월 13일

솔직히 기무라는 예나 지금이나 너무 슈스라서 프로필을 적는 것이 매우 무의미하다ㅋㅋㅋㅋ

그러니 걍 여태까지 줍줍한 타쿠야 짤들을 풀도록 하겠다...지금 기무라도 멋있지만 젊무라는 더 좋아 헤헤🤭💜

 

 

먼저 기무라 세나ㅠㅠㅠ

진짜 개존잘이라구요. 미쳤다구요

기무라 같은 얼굴로 살면 기분이 어떨까...

살맛 날끄야 아마🤔

 

 

눈동자에 별빛이 박힌 탓군...✨

 

장발 이렇게 잘 어울리는 아이돌 봤나요???엉엉

 

 

뭔가 안정환 리즈 시절에 원빈 섞어 놓은 듯한 느낌.

 

 

장발도 멋있지만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린다.

이 얼굴로는 뭔들...ㅠ

 

짤이 중구난방인 점 제성...^_^

마!!그래도 잘생깃으면 된 거 아이겠슴까...!

 

 

프라이드 무라 그저 갓갓

 

 

빛-무라🌟

 

 

머리도 졸라 멋있게 말림

 

머리숱 보소. 난 벌써부터 우수수 빠지고 있는데

무라는 지금도 머리털 부자임ㅠㅠ^^

 

아 진짜 내가 젤 좋아하는 짤.

핸폰 배경화면으로 해놔라고 딱 만들어놓은 것 같자너...

 

 

 

 

 

젊무라 만세!!!🙌🙌🙌

 

(웃통)깐무라도 만세👐ㅎㅎ

 

 

이런 오빠가 면회와주면 나 깜빵갈래ㅠㅠ(넝담)

 

 

따흐흑

 

 

노래는 모르겠지만...

노래 부르는 자태만큼은 리스펙👍

 

💘💘💘

 

 

이 화보 뭔가 코우키 생각남 ㅇㅇ

 

 

이런 필카 감성 무라랑 넘나 잘 어울리는 것...

 

 

겁나 유명한 기무라짤

저도 이제 저장했읍니다^_^☝️

 

누가 기무라 보고 연예인 안했으면 뭐했을거냐는 질문하지 마라고 한거 조눗ㅋㅋㅋㅋ

걍 태어날때부터 연예인인 사람한테 뭔 소리냐고ㅋㅋㅋㅋㅋ

 

 

현 기무라 마눌 쿠도 언니와의 합동 무대.

기무라 이상형이 싸움 잘하는 메텔이라는데 넘나 쿠도쨩인것...ㅋ

여튼 뒤에서 흥얼거리는 젊무라 넘나 예쁘다🔥

 

 

응? 나한테 방금 다이스키라고 말한듯 암튼 그런듯 ㅇㅇ

 

뭔가 부띠끄 원장 같은 느낌.

하여간 요염무라도 그저 옳아😎

 

 

오빠 쯔쯔가무시....

'들마 >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야마구치 토모코 짤털⭐️  (0) 2019.09.01